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황선혁) 부설 산성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8월‘여행’을 주제로 영화를 선정,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산성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
8월 4일(일)에는 크롱과 알로를 구하기 위해 공룡섬에 도착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스펙터클한 활약을 담은 「뽀로로: 공룡섬대모험」을 상영하며, 8월 11일(일)에는 평화로운 써니타운에서 갑자기 사라진 JB시장님을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미쵸와 세바스찬 그리고 글루코스 박사님의 이야기를 담은 「커다랗고 커다랗고 커다란 배」를 상영한다.
8월 18일(일)에는 마법가루를 찾고 위기에 빠진 에메랄드 시티를 구하기 위한 도로시 손녀와 180도 변신한 주인공들의 버라이어티한 대모험을 그린 「오즈: 신기한 마법가루」를 상영하며, 8월 25일(일)에는 바쁜 엄마와 다툰 후 정글행성으로 전송된 라니와 요정 블루의 모험을 그린 「아바타: 정글의 비밀」을 상영한다. 산성도서관 관계자는 “지역주민들이 쾌적한 일요영화관에서 무더운 여름방학을 시원하고 즐겁게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화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상영 당일 방문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산성도서관 홈페이지(http://sslib.djsch.kr)를 참고하거나, 산성도서관(☎042-220-0740)으로 전화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뉴스출처 :[대전광역시교육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