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사레과일조합공동사업법인은 햇사레복숭아 본격적인 출하에 앞서 농협 하나로클럽 수원유통센터에서 송영환 장호원농협 조합장, 정승일 수원유통센터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판촉행사를 개최하였다.
소비자에게 햇사레복숭아의 맛과 품질을 알려 소비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농가에게는 소득을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과일을 접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햇사레복숭아는 안전하고 맛좋은 품질로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서 공동선별장에서 100% GAP인증과 당도선별 등을 실시하고 과원에서는 농민들이 구슬땀을 흘리면서 국민브랜드로 사랑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햇사레과일조합공동사업법인 손준호 대표이사는 “복숭아 시설현대화와 재배기술의 향상으로 햇사레복숭아 명품화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햇사레복숭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상품으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이미지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아울러 전국 최고를 자랑하는 햇사레복숭아는 9월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장호원 햇사레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서 『제23회 햇사레 장호원 복숭아축제』를 개최하여 소비자와 다채로운 만남의 장을 열 계획이다.
뉴스출처 :[이천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