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이 여름방학을 맞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3D 가족 라이브 뮤지컬 공연을 준비했다.
장성군은 8월 13일 저녁 7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미국 브로드웨이 연출감독이 만든 3D 가족 라이브 뮤지컬 ‘THE OZ 오즈의 마법사’를 선보인다.
‘THE OZ 오즈의 마법사’는 라이먼 프랭크 바움의 환상적인 동화 ‘오즈의 마법사’원작을 3D 기법으로 만든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기존 '오즈의 마법사' 동화를 아름다운 요정의 세계관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뮤지컬로 애니메이션과 결합된 비주얼이 돋보인다.
작품 속 등장인물은 도로시를 비롯해 북쪽 착한마녀, 양철인간, 서쪽 마녀 위키드, 허수아비, 라이언 등이다. 공연은 도로시가 토네이도에 의해 오즈의 나라로 보내지면서부터 시작되며, 각자 개성 뚜렷한 등장인물들이 다방면으로 활약해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한 3D 입체 영상을 통해 토네이도가 불어 닥친 도로시네 마을에서 집과 동물들이 공중으로 솟구치는 장면, 오즈의 성문이 열리는 장면 등이 생생하게 구현되어 원작이 갖고 있는 환상적이고 신비한 느낌을 증폭시킨다.
아울러 도로시와 친구들의 신비한 모험 이야기 속에 사랑과 용기, 지혜의 덕목을 자연스럽게 깨닫게 하는 교훈적 내용을 담고 있어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공연이 될 것이다.
공연 예매는 내달 1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장성군 문화시설사업소 홈페이지(culture.jangseong.go.kr)를 통한 인터넷 예매나 전화(☎061-390-8475, 8476) 또는 방문 예약 모두 가능하다. 전 연령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2,000원이다.
장성군 관계자는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 배경 영상과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며 “인기 가족 뮤지컬이니 서둘러 예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