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의장 이성수)가 제3차 본회의를 끝으로 3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 제284회 임시회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동두천시에서 제출한 9개의 안건과 동두천시의회 의원이 대표 발의한 1개의 안건 등 총 10개의 안건에 대한 심의.의결의 시간을 가졌다.
개최된 제3차 본회의에서는 정계숙 의원이 ▶복지정책과 소관의 「동두천시 무한돌봄네트워크팀 운영 사무 민간위탁 동의안」에 대한 수정안을 제출하였다. 네트워크팀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수탁기관의 책임성 및 감독의 내실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운영 사무 위탁기간을 2년에서 1년으로 변경하는 안을 제출하였다.
이어서 상정된 안건에 대해 정문영 의원이 ▶회계과 소관의 「2019년 제3회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에 대한 수정안을 제출하였다.「2019년 제3회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중「보훈회관 건립」사업은 부지선정의 부적성 및 기본계획이 미흡하여 신중한 재검토를 하기 위하여 수정안을 제출하였다.정문영 의원이 제출한 안건은「2019년 제3회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으로 상정된 3개의 안건 중「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과 경기도 공유재산 교환」건과「캠프보산 휴게광장 조성사업」은 가결하고「보훈회관 건립사업」은 부결하고자 하는 안건이다.
「동두천시 무한돌봄네트워크팀 운영 사무 민간위탁 동의안」,「2019년 제3회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의 안건에 대한 수정가결과 8개 안건에 대한 원안가결 등 총 10개의 안건에 대한 가결처리를 끝으로 제284회 임시회를 폐회하였다.
이성수 의장은 이번 임시회 운영에 적극 협조한 동료 의원들과 관계 공무원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뉴스출처 :[동두천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