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호 남동구청장이 17일 남동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크레비스와 한국파메드㈜ 2곳의 기업 현장을 방문해 현장 근로자를 격려하고 기업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크레비스는 2004년에 설립된 색조화장품 전문 OEM, ODM 기업으로 주로 국내 기업에 납품 하고 있으며 원재료 등을 중국 및 동남아 등지에 수출 하고 있는 기업이다. 기술개발 연구소와 공장이 함께 위치하고 있어 제품개발, 품질관리, 생산 시스템이 신속하고 유연하게 연계되며 ISO와 CGMP인증으로 국제 기준에 맞는 생산설비 및 엄격한 품질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한국파메드㈜는 여성청결제 단일 품목에 집중해 매년 고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업으로 여성의 건강과 청결, 본연의 미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해 최고의 제품력을 유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대표 제품인 크리노산을 전국의 종합 및 대학병원과 로컬병원에 공급하고 있으며, 2019년 상해와 독일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또 중국 위생허가와 미국 FDA를 획득해 앞으로 해외시장 개척이 기대되는 비전기업이다.
이강호 구청장은 산업현장에서 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 및 수출지역 다변화 지원에 대해 논의했다. 또 기업과 근로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지며‘기업지원 및 일자리 창출협약’도 체결했다.
이강호 구청장은“미.중 무역 분쟁과, 일본의 수출규제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노력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언제나 소통하는 자세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인천 남동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