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개인 트레일러를 모두 공개하며 전 세계 팬심을 매료할 준비를 마쳤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재이, 윤, 세은의 트레일러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스테이씨는 멤버마다 다채로운 스토리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재이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고, 윤은 'YES'라고 적힌 카드를 들고 어딘가로 나서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세은 역시 서로 다른 매력으로 1인 2역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스테이씨가 이번 앨범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스테이씨는 비비드한 색감과 풍선껌, 비눗방울,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로 발랄한 무드를 배가시켰고,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 연기로 상큼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새 앨범 'TEENFRESH'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TEENFRESH'는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한 매력을 극대화한 앨범이다.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Bubble (버블)'을 통해 차별화된 청량함과 오렌지맛 탄산의 긍정 에너지를 선보일 전망이다.
'Bubble'로 컴백을 앞둔 스테이씨는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관심을 끌고 있다.
컴백 포스터와 스케줄러, 앨범의 전체적인 무드를 엿볼 수 있는 공간인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하는 등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 오는 9월부터 내년까지 진행되는 데뷔 첫 월드투어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영향력도 알린 바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