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고령군은 3월 22일 11시 덕곡행복센터 다목적실에서 기관 및 사회단체장, 이장·새마을지도자 등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덕곡면 명예면장 취임식을 가졌다.
오늘 취임한 제4대 장진용 명예면장은 덕곡면 가륜1리 출신으로, 덕곡초등학교, 고령중학교를 졸업하고 대구전자고를 졸업했다.
장진용 명예면장은 1985년 대구 창성염공에 입사한 뒤 2005년에는 사업체를 인수하고 대표로 취임하고 창성산업으로 사명을 변경, 현재까지 사업체를 꾸준히 성장시킨 결과, 2012년 ISO9001 획득 2015년에는 기업은행 IBK Family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장진용 명예면장은 취임사를 통해 “명예면장으로 위촉받아 봉사할 수 있게 되어서 뜻깊게 생각하며, 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지만 군수님과 면장님을 도와 고향발전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날 이남철 고령군수는 축사를 통해 “훌륭한 분을 명예면장으로 위촉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 장진용 명예면장님 회사경영의 노하우와 풍부한 사회경험을 토대로 열정적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큰 힘이 되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장진용 명예면장은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과 고령군교육발전기금 100만원을 각각 기탁했으며, 30만원 상당의 고향사랑기부 답례품을 덕곡면 경로당에 재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