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남원시가 22일 시민과 직원 모두가 행복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남원시청 민원실 내 근무하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3월 친절교육 강사는 김재연 자치행정국장으로 진솔한 경험담을 전하고 민원실 직원들을 격려해 주는 훈훈한 자리였다.
김재연 국장은 “모든 친절은 가화만사성에서부터 시작한다며 가정이 편안해야 친절할 수 있고, 상대방을 미워하지 않고 순수한 마음으로 대해야 진정한 친절을 베풀 수 있다.”며 남원시의 대표 얼굴인 민원실 직원들이 민원인 입장에서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행정을 펼쳐달라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새봄이 시작하는 3월 친절교육부터 매월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네가 좋아’라는 작은 이벤트도 함께해 직원들에게 행운이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도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