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EBS와 공동으로 6월 29일 오후 2시 달서구청 2층 대강당에서 2020학년도 수능대비 학습법 및 대입 성공전략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2020학년도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달서구는 학생과 학부모의 진학 역량 강화를 위해 권위 있는 EBS 입시설명회를 유치, 최신 입시정보와 학습전략을 제공하기 위한 장을 마련한다.
이번 대학 입시설명회는 수능대비 학습법과 수시·정시 지원전략 등 대입 성공전략에 대한 전문가 특강과 수도권, 대구·경북권 주요대학에서 지원한 입학전형 홍보물을 제공한다.
또한, 대구·경북권 입학사정관이 출장하여 맞춤형 상담을 실시하는 등 대입을 앞둔 학생과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세부일정으로 1부 2020 수능대비 EBS 활용전략 및 학습법 강의와, 2부 수시·정시 지원전략 등 대입의 이해 및 성공전략에 대한 특강이 실시된다.
한편, 달서구는 오는 8월 24일 대구학생문화센터에서 ‘2020학년도 고교 입학설명회 및 박람회 개최’와 12월 7일 달서구청 대강당에서 ‘정시대비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등 지속적으로 학생과 학부모의 진로·진학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입시설명회가 학생들 자신에 맞는 입시전략을 준비하는데 매우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출처 :[대구 달서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