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의 첫 번째 공연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의 희로애락 콘서트’를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 백조홀에서 개최한다.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는 음악을 사랑하고 색소폰을 사랑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순수 민간예술단체로 2010년 창단되어 가족 초청음악회 및 지역주민을 위한 음악회 등 아름다운 하모니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고, 안동시가 선정하는 우수학습단체로 선정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공연은 관람객들이 선호하는 영화&드라마의 주옥같은 OST 음악 을 색소폰오케스트라 선율과 아름다운 영상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융복합공연으로 진행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문화예술인에게 활동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제공하기 위한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은 지역의 자생적 활동력을 가진 민간 예술단체에게 전문 공연장, 갤러리 시설 활용 및 실비를 제공하여 전문 예술 활동 유도와 단체의 역량강화 및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보도자료출처: 안동문화예술의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