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울진군은 지난 5일 울진군청소년수련관 전산교육장에서 국공립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KEB하나은행 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온앤온정보시스템 노성순 센터장으로부터 오는 3월 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을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전 어린이집원장 및 보육교직원에게 사용자등록, 예산관리 등의 핵심기능을 소개하는 것으로 진행이 되었다.
교육에 참석한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은“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 사용이 정착되면 업무효율성이 높아지고 회계업무에 대한 부담이 감소되어 아동들의 보육에 더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을 주관한 온앤온정보시스템 노성순 센터장은“어린이집회계관리시스템을 사용하면서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유선상담 및 원격지원을 통해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국공립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 운영으로 어린이집운영 효율성과 회계업무의 편의성 제고 및 투명성 강화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향후 직장?민간?가정 어린이집에도 회계시스템을 확대 보급하여 회계투명성을 확보함으로써 보육아동을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북도 울진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