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경남도의회 농해양수산위원회 옥은숙 위원장,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및 종사자 격려
경상남도의회 농해양수산위원회 옥은숙 위원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되기 쉬운 아동과 청소년, 노인들에게 따뜻하고 훈훈한 정을 나누고자 2월 8일 도내 사회복지시설 3개소를 위문했다.
옥 위원장은 거제시 소재 ‘일운지역 아동센터’, ‘해오름지역 아동센터’ 및 ‘한우리 노인통합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시라는 의미로 위문품을 전달했다.
특히, 일운지역 아동센터 방문 시 평화영농조합법인 이성봉 대표가 동행하여 쌀 30포대를 기부하였고, 한우리 노인통합지원센터 방문 시에는 농업기술원 유용곤충연구소 직원들이 노인분들이 즐겨 드시는 기호식품을 기부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였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시설 입구에서 위문품을 전달하고 종사자들을 격려하면서, 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과 노인 등 소외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것이라도 세심하게 챙겨달라고 당부했다.
옥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시기에 어려운 분들을 위해 헌신해주시는 복지시설 관계자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리며, 비단 명절 때만 아니라 사회복지시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보도자료출처: 경남도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