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안산시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안산시 초등학생 온라인 방학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매 겨울방학 기간 운영되는 안산화정영어마을 겨울방학캠프는 학생들의 흥미를 이끌어낼 수 있는 교육적인 주제와 테마를 정해 수업내용을 구성하고 학습자의 호기심을 자극해 영어학습 동기를 부여하는 대표적인 방학 프로그램이다.
방학캠프는 정규캠프와 영어독서캠프로 구성되며 각각 ‘안산화정영어마을에서 만나는 신기한 세상(Connected)’과 ‘신비로운 마술과 마법의 세계로 초대(Witchcraft&Wizardry)’라는 주제로 운영됐다.
참가자의 학부모는 “아이가 마법 학교로의 초대장, 나만의 지팡이 만들기 같은 활동들을 통해 정말 마법학교의 학생이 된 것처럼 즐거워했다”며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영어 학습하는 방법을 알려주어 기쁘다”고 말했다.
민진영 안산화정영어마을 원장은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온라인(비대면) 교육으로 운영해 400명 이상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성황리에 방학캠프를 마쳤다”며 “온라인 교육이었지만, 대면교육과 다름없는 수준으로 재미있는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려던 노력이 결실을 맺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현재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영어말하기연습(중등), 온라인 영어토론 프로그램과 성인을 위한 온라인 성인영어회화(초급·중급) 등 다채로운 온라인 프로그램을 신규 모집 중에 있어 안산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또는 안산화정영어마을 기획행정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안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