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노사발전재단은 코로나19 영향과 비대면 추세에 발맞추어 2021년 재단 통합 사업설명회를 전면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고려하고 시간과 장소의 제약으로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기업 및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추진됐다.
이번 설명회는 2월 4일 15시부터 릴레이 진행되며 노사상생, 일터혁신, 중장년일자리, 국제노동협력, 고용차별 등 재단의 주요 사업분야별로 나누어 제작된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제작 영상은 노사발전재단 유튜브 채널 및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언제든 확인 가능하며, 참여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댓글을 통하여 질문하고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또한, 설명회 자료는 재단 누리집 공지사항에 PDF 파일로 제공되어 내려받을 수 있다.
정형우 사무총장은 “이번 온라인 설명회 방식이 조금은 낯설고 불편할 수도 있지만, 온라인이 가진 장점을 활용하여 시공간의 제약 없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며, “향후 점차 확장될 비대면 환경에 부응하여 재단의 사업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 검토하겠다.”라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고용노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