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국제교류처에서는 김천대 윤옥현총장, 이은숙 국제교류처장, 보건건강관리학과 장경옥 학과장, 강성래교수, 김은주교수, 하문의학대학 서예단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하문의학대학 유학생 대상(28명)으로 3개월 연수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김천대 윤옥현 총장은 “중국 하문대학과 6년 이상 교류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귀국하여 본인의 실력을 마음껏 활용하여 성공한 삶을 살기를 바란다.” 고 하였다.
중국 하문의학대학은 2013년 4월부터 미용연수과정을 시작으로 2019년까지 총 300여명이 단기연수과정을 수료하였다. 2019학년도 교환학생으로 뷰티케어전공에서 수업 및 문화체험, 견학을 성실히 참여하였으며, 지난 4일 김천대 총장배 뷰티경진대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표하였다.
또한, “2019년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에서 국제부 아트마스크부문에서 대상, 웨딩메이크업 부문 대상과 아트마스크부문 금상, 웨딩메이크업 부문 금상, 웨딩메이크업 부문 은상, 속눈썹 연장부문 은상을 수상하는 등 “2019년 Global Beauty Expo in Busan”에서 국제부 살롱매니아트부문(네일아트)에서 그랜드그랑프리, 그랑프리,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이날 유학생들에게 수료증서를 전달하였으며, 중국 하문의학대학 서예단 교수에게는 제8회 김천대 총장배 뷰티경진대회에서 메이크업부문, 헤어부문 각각 총장상 수여받은 학생을 지도하여 지도상을 전달하였다.
대학관계자는 “앞으로 김천대학교와 하문의학대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뉴스출처 :[김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