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는 송도 미추홀타워 회의실에서 인천사랑상품권(인천이(e)음) 사업에 대한 에스엔에스(SNS) 우수 서포터즈와 홍보영상 콘티 공모 당선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인천시는 인천이(e)음 카드의 효율적인 홍보를 위하여 지난 4월부터 2개월간 에스엔에스(SNS) 서포터즈(39명)를 운영하였다.
인천시정과 지역경제에 많은 관심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우수 서포터즈 최우수(1명), 우수(2명), 장려(3명)을 선발하여 시장명의 표창장(3명)과 포상 및 수료증을 전달하였다.
또한, 지난 5월 인천이(e)음 홍보영상 제작을 위한 시민 아이디어 콘티 공모전을 공고하여 우수 콘티를 선정하여 금상(1명), 은상(2명), 동상(3명)을 선정하여 시상금(인천이(e)음 카드) 전달식도 함께 진행 하였다. 당선된 콘티로 영상제작을 위한 시민연기자도 12일 까지 모집 중이다.
이날 시상식에서 구영모 일자리기획관은 서포터즈의 노고와, 시상자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며, 인천이(e)음을 사용해 주시는 분들은 이미 인천사랑을 실천하는 것이며, 이러한 실천을 통해 지역공동체가 강화되는 것 또한 인천이(e)음의 큰 목적임을 강조하였다.
인천시에서도 인천이(e)음을 통해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고, 지역공동체가 강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적극 지원해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뉴스출처 :[인천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