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서천군은 민선 7기 성공적 마무리 및 성과 제고를 위한 주요정책사업 관리 방안을 수립 시행한다.
군은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노박래 서천군수를 비롯한 사업소관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서천군 주요정책사업 추진현황 점검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민선 7기 성공적 마무리를 위하여 부서별 주요 정책 사업에 대한 추진현황을 점검·공유하고 성과 창출을 위한 보완·발전 방안을 마련하여 사업의 실행력을 높이는 한편, 대 군민 성과 공유로 군 정책에 대한 주민 공감대 형성 방안 마련을 위해 개최됐다.
군은 중점 관리가 필요한 민선 7기 공약사업 및 지역균형발전사업, 주요 현안사업을 대상으로 총 20개 부서, 73개 사업을 주요정책사업으로 선정하고 사업 이행도 별 맞춤형 관리방안 마련 및 매 분기별 추진상황 보고회를 통해 추진현황을 지속 모니터링 할 계획이다.
노박래 군수는 “올해는 민선 7기 실질적인 마지막 해로서 군정 비전 실현과 성과 가시화를 위해 사업별 심층 관리 및 전략목표 이행에 총력을 기울여야 할 시기”라고 말하며, “군의 발전 동력인 주요정책사업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성과를 창출하고, 나아가 대 군민 성과 공유로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충청남도 서천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