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함안군은 마산대학교와 협약을 체결해 위탁운영하고 있는 2021년도 1학기 평생교육원 수강생을 오는 2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산대학교 시설위탁 평생교육과정은 신규강좌로 ‘초보자를 위한 블로그 만들기’, ‘플라워&플랜테리어’, ‘속눈썹&아트메이크업’, ‘두피와 모발건강 관리’등 13개 강좌를 비롯해 DSLR 사진교실, 감성 타이테라피, 쉽게 만들 수 있는 나만의 홈 베이킹, 부동산 공경매 컨설턴트, 태극권 등 100세 시대를 대비한 은퇴 교육과정을 포함하여 총 57개 강좌가 운영된다.
수강신청은 2월 1일부터 2월 25일까지 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하여 비대면 접수 가능하다. 수료군민에 한해 1인당 수강료 6만 원이 지원된다.
함안군민(주민등록 기준)과 함안군 소재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접수순으로 선발한다. 프로그램은 마산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4월 5일부터 7월 7일까지 12주간 진행된다.
개설강의와 수강신청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산대학교 평생교육원으로 문의가능하다.
한편, 지난해까지 운영되었던 창원대학교 평생교육원 과정은 지역의 평생학습 문화 활성화를 위해 올해부터 함안군 직영으로 운영되며, 수강생은 모집은 오는 4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 함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