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 여성의광장은 아이티(IT), 어학, 전문인력 양성, 문화·건강분야 및 토요강좌와 다양하게 마련된 단기강좌 등 68개 과목 1,644명의 2019년도 제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제3기는 직장인의 즐거운 여가시간을 위해 4차산업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과목으로 야간 및 주말에 단기강좌(9개)를 편성하여 운영한다.
직장인의 즐거운 여가시간을 위한 『초급스페인어(야간)』,『초급일본어(야간)』,『사진을 읽는 저녁, 디지털 사진(야간)』과 『주말요리강좌』 4개 강좌로 편성·운영된다. 또한, 4차산업 관련 저변 확대를 위한 강좌로는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3디(D)프린터!』,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컴퓨터활용능력(2급)실기』, 경쾌한 리듬과 감미로운 선율로 작은 행복을 만들어가는 『클래식&통기타』, 추석명절 손님 다과상에 활용할 수 있는 『추석맞이 쿠킹클래스』로 다양한 단기강좌가 운영될 예정이다.
여성의광장 수강대상은 만18세 이상의 인천시민이며, 수강신청은 아이티(IT) 및 어학강좌는 6월 12일(수) 오전 9시부터, 그 외 과목은 6월 13일(목) 오전 9시부터 인터넷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특히, 공인중개사반은 일반정원과 대기자 대기자란 ? 정원외 인원으로 취소자가 발생시 대기자 순번대로 정원으로 승인됨
를 분리하여 접수한다. 일반정원은 6월 13일(목) 오전9시부터 대기자는 6월 14일(금) 오전9시부터 인터넷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9월 21일까지이며, 2/3이상 출석하면 수료증이 주어지고, 수강료는 월2만원, 교재·재료비는 별도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성의광장 홈페이지(http://wp.incheo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815-7101~3)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인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