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홍성 DMO 사업단이 홍성 온라인 관광 플랫폼(이하 홈페이지) 개설에 따른 입점 업체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홍성 DMO 사업단에서 개설하여 운영 중인 홈페이지는 홍성군 잠재 관광객들에게 우리 지역의 우수한 농·수·축산물을 비롯한 가공품, 문화예술 관광 상품, 체험프로그램, 숙박 등을 판매하고 홍보하는 창구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군은 오는 2월 3일까지 입점 신청한 업체 대상으로 온라인 장날 등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입점 업체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홍보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상품 구입(예약)시 활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공급자와 수요자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홍성 DMO 사업단은 2020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공모한 지역관광 추진조직 육성지원 사업 선정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민·관·산·학·연이 어우러진 ‘관광통’, 지역관광 체험가이드 ‘머물러’, 민간관광안내소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터-무늬’ 등을 구축 및 운영하고 있다.
군은 사업단과 함께 관광 관련 산업체들을 모아 연계할 수 있는 조직을 구축 및 육성한 결과이며, 이를 중심으로 지역관광을 홍보하고 활성화할 수 사업을 개발하는 등 홍성군 관광사업을 위해 다방면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홍성군 온라인 관광 플랫폼 입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홍성 DMO 사업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충청남도 홍성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