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파주캠프(구 경기영어마을)에서 ‘2019년 하계방학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는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과 글로벌 문화 의식 함양을 목표로 매 시즌 새로운 주제를 정해 방학 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하계방학캠프에서는 ‘예전의 여름은 어땠을까 ?’(A Retro Summer)를 주제로 레트로(복고풍) 감성의 음악, 문화, 역사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음반 커버 꾸미기, 복고 댄스 학습 후 직접 뮤지컬 주인공 되기, 뮤직비디오 보고 퀴즈 풀기, 1990년대 간식 만들기, 유행어 배우기 수업 등 다양한 그룹 체험 활동으로 구성됐다.
학생들은 활동에 참여하며 영어 읽기·쓰기·말하기·듣기를 자연스럽게 학습하게 된다.
이 외에도 스포츠센터 실내 수영장에서 학생들의 무더위를 식혀줄 물놀이를 준비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이며, 기수별(1기 7/29∼8/9, 2기 8/12∼8/23) 선착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체인지업캠퍼스 홈페이지(www.gchangeupcampus.or.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참가비는 120만원이며 경기도민일 경우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있다. 한부모가족, 차상위계층 등 사회적 배려 대상은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에서 교육비 전액을 지원하며 학교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접수 관련 문의는 콜센터(1588-0554)를 통해 하면 된다.
정종삼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장은 “하계방학캠프는 체험과 놀이를 통해 즐겁게 영어를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접하며 방학 동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것”이라며 “많은 학생들이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는 안전한 교육 운영을 위해 야간 생활지도교사를 숙소동마다 배치하고 있으며, 청소년 상담사가 참가 학생들의 적응을 돕는다.
뉴스출처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