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거제시 예비사회적기업 ㈜한오멜(대표 박용석)은 지역주민들과 취약계층을 연결한 선물 상자 배달 사회공헌 이벤트를 지난 12월부터 올 1월까지 실시했다.
이번 “나도 묵고 니도 묵고”라는 독특한 행사명의 이벤트는 ㈜한오멜의 기획으로 사회적기업가 육성 사업 창업팀의 지원을 받아 거제시민 당첨자 10명을 통해 취약계층?명,?아동복지시설?곳에 간식 상자를 선물했다.
거제시민만 응모 가능했던 이번 이벤트는 10명의 당첨자와 취약계층을 연결하여 당첨자의 이름으로 선물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
당첨자?tyhhoho님(네이버 아이디)은?“이런 좋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며 뿌듯함을 전했고,?매칭으로 선물 상자를 전달받은 어르신들과 아동복지시설 관계자들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오멜 관계자는?“사회봉사에 관심은 있어도 직접 실천하기는 쉽지 않기에 작은 관심으로도 함께 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게 되었는데,?이벤트에 대한 반응이 좋아서 계속해서 착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오멜은 수질개선과 난방효율개선에 주력하는 배관세척 전문기업으로 경남 서부 전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 9월 지역형 예비사회적기업과 국토교통형 예비사회적기업에 선정되어 지역 일자리 창출과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는 기업이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 거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