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평택복지재단 산하기관 평택북부노인복지관은 1월27일 이삭건설(주)로부터 어르신들의 건강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한 편백나무 피톤치드 스프레이 500개를 후원받았다.
편백나무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있어 탈취, 항균작용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천연 향으로 호흡기에 자극이 되지 않아 기관지가 약한 어르신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요즘 집안 내 탈취, 항균 작용을 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예정이다.
이삭건설(주) 김영인 대표는“추위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이 건강하고 따듯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생활을 세심하게 살펴주는 이삭건설(주)과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평택지역 어르신 복지향상을 위해 함께 동행 할 수 있어 기쁘다.”며,“앞으로도 평택북부노인복지관은 다양한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이삭건설(주)은 평택북부노인복지관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내 소외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을 전하고 있으며 이날 전해진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평택북부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돌봄군인 관내 저소득
1인 가구 어르신들 가정에 전달되어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환경 조성에 톡톡히 기여할 전망이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평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