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이 27일 생신을 맞은 독거 어르신을 찾아 생신 선물을 전달했다.
생신 선물은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회장 이한우) 회원기관 ▲㈜코리아에코21(대표 신애란)에서 준비한 생일케이크, 손소독제와 수제수세미 ▲㈜열린문디자인(대표 문정선)의 축하메시지가 담긴 현수막 ▲㈜꿈해비타드(대표 박성식)에서 준비한 밑반찬 세트 ▲아산제터먹이사회적협동조합(대표 장명진)의 앉은뱅이밀 선물꾸러미 ▲나누어드림협동조합(대표 서미복)의 수제양갱세트 ▲에프앤비브릿지협동조합(대표 최낙원)의 수제청 ▲프라미스온㈜(대표 신숙경)의 건강식품 ▲수피아사회적협동조합이 준비한 천연 비누세트 3구와 나눔플라워(대표 김은중)에서 준비한 꽃바구니로 구성됐다.
생신 잔치 대상자 A씨는 “코로나19로 가족들의 방문이 어려워져 생일날도 혼자 적적하게 보냈다”며 “이렇게 찾아오셔서 선물도 주시면서 축하해주니 정말 고맙다”라고 말했다.
이재성 동장은 “생신 잔치 대상자 어르신이 밝게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진다”며 “더 많은 관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노력하겠다. 이번 생신 잔치 사업에 도움을 주신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 회원기관과 나눔플라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온양3동 찾아가는 생신 잔치 사업은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과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의 참여 속에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충청남도 아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