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대학생마케터 ‘인사이더’ 1기를 모집한다. 인사이더(Insider)는 스포츠 마케팅을 현장 가까이서 경험하고자 하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2021년 1기를 운영한다.
모집 기간은 1월 27일(수)부터 2월 4일(목) 오후 6시다. 스포츠를 좋아하고 열의가 있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대학생(휴학생 포함), 졸업예정자를 모집한다.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지원서(구단 양식)와 자기소개서(자유 양식)를 구단 공식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콘텐츠 팀 지원자의 경우 지원 분야에 맞게 각 기사 1편, 사진 3장, 영상 1편을 추가 제출해야한다.
모집 분야는 경기운영팀 6명, 콘텐츠 팀 각 취재 2명, 사진 2명, 영상 2명이다. 콘텐츠팀 사진 및 영상 분야는 장비 보유 시 우대한다.
인사이더 1기에게는 2021시즌 AD카드, 소정의 활동비(원정 경기 콘텐츠 팀 포함), 활동복이 지급되며 스포츠 산업 현장 특강, 최우수 수료자 베스트 인사이더 선정 및 기념품 등 혜택이 제공된다. 홈경기 80% 이상 참석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추후 직원 채용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서류 합격자는 2월 5일(금, 개별통보) 발표, 면접은 2월 8일(화) 오후 2시, 최종합격자는 2월 10일(수, 개별통보) 발표 예정이다. 오리엔테이션은 2월 16일(화) 구단 사무국에서 진행된다. 활동 기간은 2월 16일(화)부터 시즌 종료 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김천상무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국 마케팅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인사이더 1기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 후원으로 진행된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북도 김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