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양양군 여성회관 상반기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갈 참신하고 능력 있는 교육 강사를 모집한다.
여성회관 교육프로그램은 코로나19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구성으로 군민들의 높은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 왔다.
모집분야는 △일본어회화 △체형교정요가 △양말목공예 △문인화 △재봉틀기초 △바이올린 △드로잉 △홈패션 △가족요리(한식)으로 총 9개 과정이다.
강사모집 인원은 모두 9명으로 각 강좌의 전문 인력을 모집하며, 관련분야 학위소지자나 자격증 소지자 또는 해당분야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자가 신청할 수 있다.
위촉기간은 3.22일부터 6.18일까지이며, 교육과정 및 근무시간은 여성회관 및 강의실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프로그램 운영은 오는 3월부터 양양군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업방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강사는 오는 29일까지 양양군 여성회관 건강가족과로 방문접수하면 되고, 합격자 발표는 2.10(수) 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양군청 건강가족과 여성가족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많이 줄어든 가운데 좋은 프로그램으로 군민들에게 활력을 제공 해 줄 열정적인 전문 강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강원도 양양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