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김천시 지좌동 행정복지센터은 1월 25일 14시 지좌동 행정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김병철, 전계숙 시의원, 조공제 건설도시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1월 첫 대면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통장회의는 1월 1월일자 지좌동주민센터 전입 직원 인사, 임용장 미수여 신임통장(8통)에 대한 임명장 수여 및 전체 신임통장(10명) 인사, 내빈 인사, 시정 주요 홍보사항 전달 및 통장 자체회의(임원진 선출 등) 순으로 진행되었다.
2021년 새롭게 임기를 시작하게 되는 통장은 총 16명(신임10, 연임6)으로 연말연시 코로나19 특별방역대책 상황을 고려하여 신임통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는 지난 1월 6일 ~ 8일(3일간) 분산 실시하였으며, 이후 선출된 신임 통장(8통)에 대한 임명장 수여는 이번 통장회의를 통해 하게 되었다.
회의에 참석한 통장들은 저마다 우직하고 부지런한 소처럼 2021년 신축년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Happy together 김천」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는 강한 의지를 내비쳤으며, 동 주민센터에서는 코로나19 극복 방역 수칙 준수 홍보, 김천愛 주소 갖기 운동 홍보 등 시정 주요 사항에 대한 협조를 당부했다.
이종탁 지좌동장은“다시 한 번 새롭게 임기를 시작하게 되는 신임 및 연임 통장님들께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코로나19라는 절체절명의 위기상황 속에서도 시정이 흔들리지 않는 것은 여기 계신 통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이라 생각하며, 2021년에도 통장님들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 한다”고 말했다.
한편, 통장 자체회의를 통해 이태용 27통장이 신임 지좌동 통장협의회 회장으로 선출되었으며, 신임 이태용 통장협의회장은“32명의 통장님들이 합심하여 시정과 주민간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수 있도록 뒷받침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북도 김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