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음성군은 설을 앞두고 오는 2월5일까지 음성군 명품작물 온라인 쇼핑몰 ‘음성장터’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군에 따르면, 이번 설맞이 이벤트는 최대 38%에 달하는 상품 할인 행사와 더불어 음성장터에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가입 특별 포인트 지급한다.
또, 행사기간 동안 음성장터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상품 구매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농가의 판로를 확보하고 소비자에게는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코로나19로 경제가 침체된 가운데 이번 이벤트는 지역 농가를 돕고 소비자는 품질 좋은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음성장터’를 통해 우수한 우리 지역의 농·특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장터'는 지역 농·특산물 판매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농업인의 소득향상을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운영을 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쇼핑몰이 수요가 급증하는 새로운 시장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최신 트렌드에 맞게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편의성을 갖춘 쇼핑몰로 작년 12월 새 단장해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충청북도 음성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