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겨울방학을 맞아 주요 동계콘텐츠를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익사이팅 특별할인 이벤트'를 오는 2월 7일까지 실시한다.
'익사이팅 특별할인 이벤트'는 가야테마파크의 대표적인 콘텐츠를 합한 ‘더블익스트림%2B눈썰매장 패키지’와 ‘더블익스트림’ 단독상품들을 최대 45% 할인해 주는 행사다. 특히 더블익스트림(사이클, 타워)은 방학기간에 맞춰 전례 없는 파격적인 할인가를 제시해 학생, 가족 나들이객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블익스트림’은 국내최초 22m 고공자전거 라이딩이 가능한 `익사이팅 사이클`과 70여 가지 미션수행이 가능한 구조물 `익사이팅 타워`로 구성되어있다. 김해평야와 낙동강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김해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다.
또한‘익사이팅 눈썰매장’은 최장 100m 슬로프에 20개 레인을 갖추고 있으며 튜브썰매, 간단한 식음료시설, 북극눈꽃마을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갖추고 있어 매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가야테마파크는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면적당 수용인원을 제한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거리두기 출발, 시설물 방역소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방문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실속있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 김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