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조마면에서는 지난 21일 2021년 조마면 이장 위촉식을 실시하였다.
이번 위촉식 에서는 좌석 간 거리두기,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청사 방역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으며, 조마면 이장 위촉대상은 신안3리(최동해), 장암1리(권혁정), 장암3리(심재록), 강곡1리(정계자), 강곡2리(이재용) 5개 마을로 특히 장암1리, 장암3리는 젊은 신임 이장이 위촉되어 마을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촉된 이장은 각자 포부를 밝히며 소감을 밝혔으며, 특히 공통 된 사항으로는 “모두가 행복한 Happy together 조마면을 만들기 위해 마을 주민 한 분 한 분 세심하게 소통할 것.”이라 하였다.
류지수 조마면 이장협의회장은 “이번에 위촉된 연임, 신임이장들에게 축하 인사를 드리며 신축년에는 이장들간에 더욱 더 긴밀하게 소통 및 협조가 이루어져 조마면 발전에 이바지 하자.”하였다.
위성충 조마면장은 “유능한 이장님들의 위촉으로 올 해가 많이 기대된다.”며, 특히 “젊은 신임 이장분들의 활약이 앞으로의 조마면의 미래가 달려있기에 시정 및 면정 사항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많은 혜택이 면민들에게 돌아가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당부하였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북도 김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