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광주광역시는 올해 광주의 다채로운 다섯가지 매력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열정적으로 체험하고 알릴 ‘제7기 오매광주 소셜기자단’을 모집한다
‘오매광주 소셜기자단’은 ‘오매광주’(오매낭만 예(藝), 오매불망 의(義), 오매맛나 미(味), 오매신나 흥(興), 오매가득 정(情))을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생생한 현장 소식을 다양한 시각으로 전하는 역할을 맡는다.
특히 올해는 2021년 여행 트렌드 키워드인 ‘B.E.T.W.E.E.N’(Break, Encourage, Tie, Wherever, Enhance, Expect, Note)을 바탕으로 일상 속 힐링 여행, 가까운 사람들과 소규모 여행 콘텐츠를 적극 발굴한다.
또 소셜미디어 교육, 팸투어, 현장 취재 기회 등을 통해 광주관광의 다양한 매력을 온라인 콘텐츠로 생산하는 활동을 하며, 소정의 원고료가 제공된다.
기자단 지원은 광주에 관심과 열정을 지닌 시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소셜미디어 우수 활용자나 사진, 동영상 촬영이 능숙한 전문작가는 우대한다.
지원서는 오매광주 공식 블로그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후 31일까지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결과는 2월5일 개별 통보되며, 총 10여 명을 선발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오매광주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광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