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은 1일 교육기획위원회 협의실에서 2020 행정사무감사 관련 ‘학교 무선인프라 사업·4.16 민주시민교육원 시설안전 조사 소위원회’구성위원 위촉과 함께 소위원회 활동을 지원할 외부 자문위원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정윤경 위원장은 조사소위원회위원장에 임채철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성남5), ‘4.16 민주시민교육원 시설안전 조사 소위원회’간사에 이기형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4), ‘학교 무선인프라 확충 사업 관련 조사 소위원회’간사에 김우석의원(더불어민주당, 포천1)을 선임하고 박덕동의원(더불어민주당, 광주4), 김은주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 이애형의원(국민의힘, 비례)을 위원으로 하여 총 6명을 위촉하였으며 활동기간은 12월 1일(화)부터 12월 10일(목)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외부 자문위원으로 관련협회로부터 추천 받은 건축사, 건축구조기술사, 건축시공기술사, 정보통신공사협회 관계자, 공공재정연구자 등 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소위원회 활동을 지원하게 하였다.
정위원장은 '2020년 행정사무감사에서 제기된 문제점이 명확히 밝혀져 행정업무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요청했다.
첫날 소위원회에서는 소위원회 진행일정과 활동방향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 졌으며, 그동안 수집된 자료에 대한 본격적인 검토를 통해 사업 추진 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 등을 파악하고 4.16민주시민교육원 현장방문 등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