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향기가 지나가고 파란 하늘의 초여름이 시작되는 6월 1일 오후 3시, 7시에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는 가장 빛나는 어르신들의 로맨스로 유명한 마음의 온도를 올리는 연극‘그대를 사랑합니다’가 진행된다.
강풀 웹툰을 원작으로 영화, SBS 드라마로도 제작돼 큰 사랑을 받은 연극‘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대학로 대표 연출가 이해제를 만나 신선한 감각을 더 해 원작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치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을 알 것만 같은 이성과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은 감성을 가진 어른들의 인생 속에서, 천 번도 넘게 곱씹어 봤을 사랑이라는 단어에서 만날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연극이다.
또한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민배우 이순재, 다채로운 영역에서 활약 중인 관록의 배우 손숙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들의 연기로 인생에 대한 진솔함을 작품에 고스란히 녹여 관람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를 가슴 설레고 따뜻한 연극‘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원작 그 이상의 감동 무대를 통해 사랑이라는 말에 무뎌진 현대인들의 감각들을 새롭게 일깨워 줄 좋은 공연이 될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연극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관람료는 R석 3만 원, S석 2만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안동문화예술의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