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솔루션, 브레인기자] 전라북도교육청이 ‘2020 너도나도 공모전’을 개최한다.
너도나도 공모전은 전북교육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여 소통하는 문화를 확산하고, 전북교육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제작한 특색 있는 홍보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공모 분야는 사진·포스터·동시 3개 분야로 학교생활 중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이야기를 주제로 하면 된다. 참가대상은 사진은 교직원, 포스터는 중·고등생, 동시는 초등생이다.
응모기간은 오는 7일부터 28일까지로 전북지역 학생 및 교직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전북교육소식 홈페이지 공모전 작품신청 게시판에 출품자 인적사항과 작품 제목, 작품 소개 등을 직접 등록한 뒤 작품을 첨부하면 된다. 동시의 경우 초등생을 대신해 담임교사나 학부모가 대리 접수할 수 있다.
1인당 1편만 응모 가능하며, 2작품 이상 등록시에는 선 등록한 1작품만 심사 대상이 된다.
이후 도교육청은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11월 중순께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각 분야별로 대상 1점, 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8점 등 총 36점을 선발할 예정으로 수상자에게는 교육감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전북교육소식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게재되고, 도교육청 1층 갤러리에 전시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교육청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전라북도교육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