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석규)는 초등학교 1학년, 고등학교 3학년을 위한 충북도민 참여캠페인‘Cheer up! 너희들을 응원해’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사상 초유의 개학 연기와 격주 순환등교, 온라인 수업으로 첫 학교생활을 시작한 초1 새내기들과 학사일정과 수능 연기로 혼란을 겪고 있는 고3을 위한 응원메시지를 전달한다.
충북도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월 18일(화)부터 9월 25일(수)까지 39일간 진행한다.
직접 응원물품을 만들어 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로 보내면 충청북도교육청을 통해 간식과 함께 초1, 고3학생들에게 전달한다.
참여방법은 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cb1365.net) 및 1365 나눔포털 접속,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를 검색하여 연결된 링크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직접 물품을 제작한 사진을 찍어 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로 보내면 봉사시간 2시간을 인정해주며, 사진 및 활동소감을 적어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 #Cheerup! #너희들을 응원해 #안녕캠페인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권석규 도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학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도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충청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