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미동(동장 김태영)에서는 5. 24.(금) 14:00 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통장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5월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월례회의에서는 이번 달 신임통장(제13통, 제15통)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진미동 경계조정안 설명, 통.반장 선거중립 철저, TV쇼 진품명품 출장감정 홍보, 올바른 주소 갖기 운동, 제64회 현충일 추념식 행사, 2단계 공공근로사업 모집 등 주요 시.동정 홍보사항을 전달하였다.
그리고 구미시 도시재생전략계획에 대한 비전 및 추진전략 등을 살펴보며, 향후 우리지역의 국가산업단지를 중심으로 한 신성장동력 확충 및 침체된 상권 회복 등 정책방향을 수립하는 데 많은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도시재생과 연계하여 진미동에서는 통장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5. 27(월) 11:00에 농심공장을 견학해서 자동화 된 21세기 공장 시스템이 인간의 일자리와 생활패턴에 어떤 변화를 가져왔는지 등에 대해 살펴 볼 계획이다.
이정옥 통장협의회 회장은 이계천 개선사업 및 도시재생활성화 사업 등 관내 희망적인 소식들을 전하며 진미동 발전에 늘 앞장서는 통장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하였으며 신임 통장들에게도 통장의 의무와 역할에 대해 다시 한번 강조하였다.
김태영 진미동장은 언제나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소통의 창구로서 역할을 다하는 통장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른 더위 속 통장회원들 및 주변 어르신들 건강과 안녕을 한번 더 챙기면서 이번 달 회의를 마무리하였다.
뉴스출처 :[구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