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물야면 체육회(회장 이광우)가 주관한 ‘2019년 물야면민 화합 걷기대회가’가 11월 26일(화) 오전 10시에 물야면사무소 및 물야면 오록리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엄태항 봉화군수를 비롯하여 관내 기관·단체, 면민 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록리 창마, 너다리 마을 일원을 걸으며 늦가을의 정취를 만끽했다.
걷기를 마친 후에는 물야면사무소 앞마당에 무대를 마련하여 화합행사의 일원으로 면민화합 노래자랑을 개최하여 각 리동별 참가자들이 무대를 꾸미고 봉화군 출신 가수 최우진 등 초대가수를 초청하여 면민들이 모두 함께 즐기는 즐거운 노래자랑이 되었으며, 또한 노래자랑 중간 중간에 경품추첨 행사를 하는 등 고된 농사일 등 일상을 벗어나는 시간을 가졌다.
이광우 물야면 체육회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참석하신 많은 면민여러분과 또 걷기대회를 축하해주시기 위해 찾아주신 엄태항 봉화군수님을 비롯한 많은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물야면 체육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엄태항 군수는 “행사를 마련해주신 이광우 체육회장님을 비롯함 물야면 체육회에 감사드리며, 참석해주신 면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물야면 체육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더불어 물야면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