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12월 2일부터 13일까지 2020년도 ‘Yangju English Town’겨울영어회화캠프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영어회화캠프는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거주 11세~14세 청소년 50명을 대상으로 양주시청소년수련원에서 내년 1월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캠프를 통해 관내 청소년들은 실질적인 영어 사용의 기회를 부여받고 영어권 생활 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통해 외국어 교육의 질적 향상을 이루는 등 영어를 좀 더 재미있게 경험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지난 2016년부터 운영 중인 양주시 영어회화캠프는 총 8회 420명의 관내 청소년들이 참여했고 매년 영어교육전문기관인 YBM넷에 운영을 위탁해 연령별 분반하여 한인1반, 원어민교사 2반으로 나눠 수업한다.
이번 캠프의 주제는 ‘Art & Culture around the World : 미술관으로 떠나는 세계여행’으로 유명한 미술작품을 통해 작가들의 나라 이야기, 작품 이야기를 다양한 영어 활동으로 학습하고, 뮤지컬.컵 난타 공연 발표회 등 특별활동에 참여해 팀워크와 창의력을 키울 수 있게 돕는다.
캠프 참가는 오는 12월 13일까지 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chohee@ybm.co.kr)이나 팩스(02-2267-0855)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시에서 일부를 지원받아 교육비, 교재비, 숙박비, 식비 포함 1인당 22만원이며 활동 종료 후 YBM넷 명의 수료증과 함께 우수참가자에게는 시상품을 증정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캠프는 겨울방학기간동안 수준 높은 교육으로 영어 학습 성취감과 자립심을 높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일 것”이라면서“학부모에게는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학생에게는 질 높은 영어교육을 제공하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