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겨울 발라드 콘서트 '발라드림' 시리즈가 2019년 극한발라드로 돌아왔다.
‘가을 타나봐’, ‘술이 문제야’ 바이브가 선사하는 발라드의 정수 감성 만취 콘서트 '발라드림Ⅵ - 극한발라드'는 공연 베테랑 바이브의 발라드 내공과 쇼맨십의 집약체인 '발라드림' 5번째 시리즈로 개최된다.
단독 콘서트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명품 보컬그룹 바이브가 2019년 연말, 관객을 사로잡을 극한 감성의 콘서트로 찾아올 예정.
슬픔 반 오열 반으로 귀를 녹이는 하이 퀄리티 무대는 기본! 이번 공연을 위해 준비한 바이브의 극한발라드 모음집을 비롯해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버라이어티 요소들이 가득한 2019년 '발라드림Ⅵ'.
관객을 웃고 울리며 함께 호흡하는 바이브만의 뜨거운 매력으로 올 겨울 극한의 감동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JTN미디어(주)(대표이사 정연우)와 스프링이엔티가 주관하는 12월 1일 킨텍스 제 1전시장 5홀에서의 일산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1일 KBS부산홀, 12월 22일 KBS창원홀, 12월 24일 수원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선승관, 12월 28일~29일 장충체육관에서의 서울 공연까지 올겨울을 뜨겁게 책임질 예정이다. (자료제공:CJ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