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FC는 지난 26일(토) 김포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9 K3리그 ADVANCED 챔피언십 1라운드 원정경기에서 김포시민축구단을 접전 끝에 1대0으로 누르고 챔피언십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전반을 0대0으로 팽팽하게 마친 양 팀의 승부는 후반에 갈렸다. 홈팀의 파상공세에 양평FC의 골문을 시종일관 노리던 김포시민축구단은 후반 61분, 양평FC의 빠른 역습에 골을 허용하였다. 양평FC 오성진(8번) 선수가 오른쪽에서 김포시민축구단 골문으로 강하게 내준 볼을 양평FC 정의찬(6번) 선수가 터치없이 흘렸고 왼쪽에서 달려들던 양평FC 유동규(10번) 선수가 빠른 침투에 이은 정확한 마무리 골을 성공시켰다. 김포시민축구단도 홈에서 열렬한 응원을 받으며 양평FC 골문을 지속적으로 노렸으나 번번히 골과 연결되지 않았고 경기는 그대로 양평FC의 승리로 끝났다.
하지만 양평FC는 후반 56분, 수문장 노총재(1번) 선수가 상대선수와 공중볼을 경합하던 중 강하게 충돌하여 경기가 중단되었다. 검사결과 다행히 왼쪽 어깨뼈에는 이상이 없었으나 부상의 여파로 이번 시즌은 아쉽게 마무리됐다.
다음 챔피언십 2라운드 경기는 경주시민축구단을 3대1로 꺽은 포천시민축구단을 홈으로 불러들여 11월 2일(토) 14시, 용문생활체육공원에서 경기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