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는 17일 오후 3시 동성상가 앞 야외광장 특설무대에서‘동성상가 잔치한마당 가을음악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진주동성상가상인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시민과 소통하고, 고객과 상인의 행사 동반참여를 유도하여 고객 신뢰를 구축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는 조규일 진주시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공연을 관람하러 온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가을음악회라는 주제와 어울리는 다양한 인기가수 공연 및 댄스공연으로 동성상가를 찾은 수많은 관객들의 열기에 보답하였다.
또한 행사 중간마다 경품 추첨을 통해 대형세탁기, 녹즙기, 믹서기 등 다양한 상품을 받아가는 이벤트도 진행되어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이날 조규일 진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성상가가 시민 여러분에게 더욱 사랑받는 시장이 되기 위해 오늘 같은 이벤트 행사 개최를 비롯해 많은 노력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시민 여러분께서도 오늘 공연 재미있게 즐기시고 앞으로도 동성상가 및 진주 전통시장을 애용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성상가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행사는 물론 편리한 지불?결제, 친절, 청결 등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신뢰를 제고하고 상인조직 역량을 강화하여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도약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