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 유연정이 tvN ‘날 녹여주오’로 독보적 보컬 실력을 뽐낸다.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토리피닉스) 측은 오는 14일 정오 두번째 OST인 우주소녀 유연정의 ‘꼭 말해줘’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꼭 말해줘’는 지난 4회에서 고미란(원진아 분)이 20년만에 대학 수업을 들으며 설렘과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곡으로, 좋아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수줍게 표현하는 가사가 특징이다.
또한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의 연주와 사랑스러운 유연정의 목소리가 더해진 달콤한 러브송이다.
그간 ‘여우각시별’, ‘멜로홀릭’, ‘7일의 왕비’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가창력과 음색을 자랑했던 유연정은 대세 드라마로 떠오르고 있는 ‘날 녹여주오’ OST 라인업에도 합류해 아이돌 중 독보적 보컬임을 입증했다.
최근 ‘날 녹여주오’가 흥미진진한 전개로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만큼, 유연정의 ‘꼭 말해줘’는 극의 재미를 높이고 본격적인 2019년 적응에 나선 냉동 남녀 마동찬(지창욱)과 고미란의 모습을 더욱 리얼하게 표현해줄 것으로 보인다.
tvN 토일 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되며, OST Part2 유연정 ‘꼭 말해줘’는 오는 1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