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는 시민공감의 민원서비스 구현을 위해 오는 추석 연휴기간인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무인민원발급창구를 정상적으로 운영한다.
연휴 기간 중 운영되는 무인민원발급창구는 시청 민원실(24시간), 신북면행정복지센터(24시간), 선단동행정복지센터(24시간), 중앙도서관, 일동도서관, 소흘농협, 우리병원(24시간), 포천농협 신북지점, 경기도립의료원포천병원(24시간) 등 9개소이며, 도서관 및 농협의 무인민원발급기는 각 기관 운영시간 내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행정안전부에서 운영하는 「정부24(https://www.gov.kr)」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각종 증명서를 신청 · 발급할 수 있다.
김담희 민원토지과장은 “2019년 한가위에 우리 시민들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풍성한 정을 나누시길 기원하며, 연휴 기간 중 각종 증명서를 긴급히 발급받는 데 시민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무인민원발급기 사전점검 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