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제이스타'는 "4인조 보이그룹 시그널(SIGNAL)이 오는 28일 쇼 챔피언 무대에서 데뷔곡 '너 다운'으로 첫 방송에서 대중들에게 모습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뉴웨이브 케이팝 메신저를 지향하는 보이그룹 '시그널'은 '너다운'은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를 줄 수 있고, 일상 속에 답답한 도시에서 조금이나마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고 언급했다.
앨범 'THE FIRST SIGNAL:BEGINS'을 발표하는 시그널은 데뷔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팀이라는 걸 입증이라도 하듯이 지난 22일 잠실 '저스트 케이팝'에서 준비된 사전 쇼케이스를 마치고 28일부터 방송, 국내 및 해외 팬들을 위한 계획이 진행 중이다.
'복은, 영호, 기환, 규환'으로 구성된 보이그룹 시그널은 "타이틀곡 '너 다운'을 포함한 3곡을 발매, 곡마다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을 무대에서 보여줄 것이다."며, "그동안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 공연 활동을 바탕으로 팬덤 구축 및 다각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폭넓게 활동을 하기 위한 준비가 되어있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28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쇼챔피언은 '레드벨벳 / 더보이즈 / EVERGLOW / 아이즈 / 로켓펀치 / VERIVERY / 장대현 / TRCNG / TARGET / FANATICS / 그레이시 / 소영 / 기프트 / 한초임 / 버디 / N.CUS / 시그널' 등의 팀이 출연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