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가 속초문화예술회관 재개관을 기념해 수준 높은 공연으로 시민들의 문화적 감수성을 채우기 위해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팝페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속초시가 주최하고 클래식 그룹 쏭토피아의 주관으로 남성 팝페라 그룹 4인조 ‘카이로’, 소프라노 최혜윤이 협연하며, 지휘자 최성근이 이끄는 뮤지컬 팝스 오케스트라의 고품격 클래식 연주로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팝페라 그룹 카이로는 감미롭고 웅장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재해석 하여 크로스오버음악의 진수를 보여주고 클래식은 물론 뮤지컬, 팝, 가요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드라마틱하게 연출하는 새로운 형식의 감성 팝페라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시민들에게 양질의 공연관람을 제공하기 위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22일부터 27일까지 속초문화예술회관 관리사무실에서 1인당 2매까지 배포한다.
속초시 관계자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은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문화가 있는 날로 ‘문화와 예술이 공존하는 속초’를 구현하기 위해 속초시민과 함께하는 팝페라 공연을 기획하였으며, 팝페라의 음률에 빠져 마음의 청아함을 누려볼 좋은 기회이므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