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황윤성, 김동윤, 주창욱과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황윤성, 김동윤, 주창욱의 소년미를 아름답게 담은 이번 화보는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로듀스 X')을 통해 출발을 알린 세 소년의 매력을 다채롭게 연출했다. 또한 화보에서 세 사람은 포멀한 보이룩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자신의 매력을 맘껏 드러내며 자연스러운 무드가 16페이지에 걸쳐 담겼다.
세 사람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지난 7월 종영한 '프로듀스 X'에 울림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함께 출연한 이들은 방송을 통해 이룬 성과에 대한 이야기부터 아쉬움 그리고 팬들을 향한 감사함과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서도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저희를 기다려주는 팬들이 생겼으니 덜 기다리도록 열심히 해야죠. 빠른 시일 내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라는 말로 각오를 밝혔다.
한편 황윤성, 김동윤, 주창욱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는 화보와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www.dazedkorea.com)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