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써드아이(3YE)가 남미 유명가수 커버 영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GH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최근 써드아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 Pedro Capo(뻬드로 까포), Farruko(파루코) ‘Calma’(칼마)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써드아이는 화사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수영장을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써드아이 세 멤버 유지, 유림, 하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어필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써드아이가 자신들만의 스타일을 담아 세련되게 커버한 ‘Calma’는 신나는 라틴 장르의 곡으로, 리믹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5억뷰를 돌파하는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이 곡을 부른 Pedro Capo와 Farruko는 남미 푸에르토리코 출신 가수로서, 현지에서 대중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주인공들이다.
한편 GH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인 신예 써드아이는 유지, 유림, 하은으로 구성된, 최근 가요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3인조 걸그룹이다. 소녀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으로 점철되는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보여줬다.
데뷔 후 다양한 커버 프로젝트를 통해 해외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는 써드아이는 현재 새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