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응암3동 주민센터(동장 김명수)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전광우), 리드힐병원(병원장 황상원)은 지난 2월 19일 리드힐병원에서 취약계층 의료비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김명수 응암3동 주민센터 동장과 전광우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및 황상원 리드힐병원장, 김은애 홍보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으로 리드힐병원은 응암3동 지역주민들이 외래 진료 시 MRI 및 기타 비급여 항목에 대한 감면, 입원 시 다양한 혜택은 물론 각종 행사 시 의료지원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드힐병원은 역촌동에 소재하고 있으며 척추.관절센터, 도수재활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어 어르신 인구가 많은 응암3동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응암3동장은 “이번 협약체결에 적극 협조해 준 리드힐병원 관계자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회 위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의료취약계층의 건강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또한, 리드힐병원장은 “업무협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존중과 헌신의 마음으로 진료하겠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은평구 내 취약계층의 건강증진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